답지모음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답지 정오표 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답지 및 해설을 확인하고 최신 반영된 정오표를 확인해 본다면 가장 현명한 학습이 되겠습니다. 가장 최신의 자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표지 확인하기

답지를 확인하기 전에 본인이 구매한 문제집과 동일한 학습지의 정답 및 해설인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.

아래 사진과 본인의 문제집을 비교해 보고 정답을 확인하려는 문제집이 맞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표지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표지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답지

표지를 확인하였다면 정답 및 해설 다운로드 후 정답과 해설을 보면서 채점 및 복습을 하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겠습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정오표 및 보충자료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답지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이동하면 정오표 및 보충자료를 같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정오표

문제집의 가장 최신 정오표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.

문제상의 오타 또는 정답 및 해설지에 오타가 있을 경우 학습에 매우 큰 장애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항상 가장 최신의 정오표를 확인하고 올바른 학습이 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보충자료

교재 외에 추가할 학습내용이 있는경우 보충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보충자료 여부를 확인하여 교재와 함께 학습한다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.

교재 구매하기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학습지를 구매하여 학습을 하려는 분 또는 자녀에게 구매해줄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최저가로 구매하여 바로 내일 학습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답지 최신자료

혹시 답지가 최신반영이 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버튼을 이용해 최신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댓글로 미반영과 함께 메일주소를 적어주신다면 확인후 바로 적용 및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답지를 다운로드 하면 PDF파일 형태입니다.

PC 또는 핸드폰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하려는데 PDF파일을 볼 수 없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PDF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되겠습니다.

학습지의 목차

중학 리딩 클리어 Level 1 학습지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Unit 1  
    1. 내가 아직도 채소로 보이니? 
    2. 후각, 얼마나 알고 있니? 
    3. 나는 어떤 유형? 
    4. 내 직업은 자전거 낚시꾼!
  2. Unit 2  
    1. 번호에 이렇게 깊은 뜻이?  
    2. 죽은 자들과 만나는 날!  
    3. 우주복의 놀라운 비밀  
    4. ‘#’를 알고 있니? 
  3. Unit 3  
    1. 녹색인 이유?   
    2. 부산에서 세계를 만나요!  
    3. 도둑이 아니야! 
    4. 승리의 빵 
  4. Unit 4  
    1. 북유럽의 도깨비  
    2. 염소가 주렁주렁!  
    3. 범퍼카 타고 부딪쳐 볼까? 
    4. 건치 왕 상어! 
  5. Unit 5  
    1. 얕보다간 큰코다쳐요! 
    2. 이집트의 상쾌한 발명 
    3. 악마의 무늬? 
    4. 내 마음을 알아줘! 
  6. Unit 6  
    1. 국기의 비밀 
    2. 뮤지컬은 즐거워!
    3. 떨어진 사과의 반전!
    4. 상자 속에 들어 있는 것은? 
  7. Unit 7  
    1. 다람쥐의 보물 창고   
    2. 전쟁 때문에? 
    3. 나도 혹시 중독? 
    4. 같은 듯 달라요! 
  8. Unit 8  
    1. 말의 힘   
    2. 거리의 음악가 
    3. 식사할 때도 예의를! 
    4. 눈썹, 왜 있는 거야?

답지 카테고리

본 홈페이지의 중등 답지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문제집의 답지를 제공하고 있으니 검색하시어 필요한 자료를 찾으시기 바랍니다.

참고로 본 포스팅의 링크 일부는 제휴활동을 통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의 구매(구매 금액 및 혜택 등)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
Share:

Share:

Facebook
Twitter
Pinterest
Linked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