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지모음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답지 정오표 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답지 및 해설을 확인하고 최신 반영된 정오표를 확인해 본다면 가장 현명한 학습이 되겠습니다. 가장 최신의 자료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표지 확인하기

답지를 확인하기 전에 본인이 구매한 문제집과 동일한 학습지의 정답 및 해설인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.

아래 사진과 본인의 문제집을 비교해 보고 정답을 확인하려는 문제집이 맞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표지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표지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답지

표지를 확인하였다면 정답 및 해설 다운로드 후 정답과 해설을 보면서 채점 및 복습을 하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겠습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정오표 및 보충자료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답지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이동하면 정오표 및 보충자료를 같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정오표

문제집의 가장 최신 정오표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.

문제상의 오타 또는 정답 및 해설지에 오타가 있을 경우 학습에 매우 큰 장애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항상 가장 최신의 정오표를 확인하고 올바른 학습이 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보충자료

교재 외에 추가할 학습내용이 있는경우 보충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보충자료 여부를 확인하여 교재와 함께 학습한다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.

교재 구매하기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학습지를 구매하여 학습을 하려는 분 또는 자녀에게 구매해줄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위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최저가로 구매하여 바로 내일 학습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답지 최신자료

혹시 답지가 최신반영이 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버튼을 이용해 최신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댓글로 미반영과 함께 메일주소를 적어주신다면 확인후 바로 적용 및 소정의 상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답지를 다운로드 하면 PDF파일 형태입니다.

PC 또는 핸드폰에서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하려는데 PDF파일을 볼 수 없다면 간단한 방법으로 PDF뷰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되겠습니다.

학습지의 목차

중학 문법+쓰기 클리어 Level 2 학습지의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1. 시제
    1. 현재시제, 과거시제, 진행형 – 8
    2. 미래시제 – 12
    3. 현재완료 – 16
  2. 조동사
    1. can, may, must 24
    2. should, used to, would like to 28
  3. 수동태
    1. 수동태의 형태와 쓰임 – 36
    2. 주의해야 할 수동태 – 40
  4. 문장의 구조
    1. 수여동사가 있는 문장 – 48
    2. 목적격보어가 있는 문장 (1) – 52
    3. 목적격보어가 있는 문장 (2) – 56
  5. to부정사
    1. 명사적 용법 – 64
    2. 형용사적 용법과 부사적 용법 – 68
    3. to부정사의 주요 구문 – 72
  6. 동명사
    1. 동명사의 쓰임 – 80
    2. 동명사와 to부정사 – 84
  7. 분사
    1. 분사의 형태와 쓰임 – 92
    2. 감정을 나타내는 분사 – 96
  8. 비교
    1. 원급 – 104
    2. 비교급과 최상급 – 108
  9. 접속사
    1. 등위접속사, 상관접속사 – 116
    2. 종속접속사 – 120
  10. 관계대명사
    1. 관계대명사 who, whom – 128
    2. 관계대명사 which, whose – 132
    3. 관계대명사 that, what – 136

답지 카테고리

본 홈페이지의 중등 답지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문제집의 답지를 제공하고 있으니 검색하시어 필요한 자료를 찾으시기 바랍니다.

참고로 본 포스팅의 링크 일부는 제휴활동을 통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의 구매(구매 금액 및 혜택 등)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.

Share:

Share:

Facebook
Twitter
Pinterest
LinkedIn